유튜브 ‘Coco Riley’ 채널
뷰티 유튜버가 공개한 눈썹 쉽게 그리는 꿀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월 유튜브 채널 ‘Coco Riley’에는 ‘고급진 분위기의 눈썹 그리기! 청담st 눈썹 그리는 법! 꿀팁 대방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라일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눈썹을 그리는 기술과 꿀팁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라일리는 눈썹 결 방향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이에 대해 라일리는 “눈썹 색을 채울 때 결 방향대로 채우지 않으면 눈썹이 방지턱 역할을 해서 제품이 뭉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Coco Riley’ 채널
이어 그녀는 준비 도구를 소개했다.
여기서 라일리는 자신의 머리색과 잘 맞는 펜슬, 섀도우 그리고 아이브로우 브러시를 준비했다.
본격적인 눈썹 그리기에 나선 라일리는 브러시에 섀도우를 적당량 묻힌 뒤 눈썹에 음영을 잡기 시작했다.
이후 눈썹 결 방향대로 살살 채운 뒤 펜슬로 모양을 다듬어주면서 빈 곳을 채워나갔다.
라일리는 “이 과정에서 대칭을 맞춰주는 게 편하다. 특히 아랫면의 대칭을 먼저 잡고 윗면을 잡는 게 훨씬 편하다”라고 강조했다.
유튜브 ‘Coco Riley’ 채널
또한 라일리는 “모양을 다듬을 때는 펜슬을 세워서 눈썹을 심는다는 느낌으로 채워줘야 자연스러움을 살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라일리는 자연스럽게 눈썹꼬리 그리는 방법을 추가로 설명한 뒤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연습 많이 해봐야 될 거 같다”, “중간까지는 따라 했는데 역시 쉽지 않다”, “대칭 잡는 꿀팁은 꼭 따라 해봐야겠다”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튜버 ‘Coco Riley’는 다양한 화장법과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유튜버로 현재 2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