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TREET]
‘피크닉 용품의 하이라이트 ‘폴딩 카트’등장이오~’
피크닉 용품을 사고 싶은 마음은 매년 들지만, 돈을 주고 구매하기엔 부담스러웠던 에디터 BBANG과 JEONG 情. 하지만 이번 여름엔 그런 걱정을 한시름 덜었습니다?. 여러 커피전문점에서 피크닉·캠핑과 관련한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왕 커피 마실 거! 저렴하게 피크닉 용품을 구매하면 좋잖아요~!
할리스커피는 ‘하이브로우’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잇템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하이브로우(HIBROW)’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이세희가 운영하는 가구&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2018년 JTBC의 예능 ‘효리네 민박’에 ‘하이브로우’의 가구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에 할리스와 함께 피크닉·캠핑 관련 용품을 프로모션 상품으로 준비하면서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1차 프로모션에서의 ‘릴렉스 체어&파라솔’과 2차 프로모션의 ‘빅 쿨러백’ 모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재고도 빠르게 소진됐죠?.
6월 9일. 손꼽아 기다려온 할리스커피와 하이브로우의 제3차 프로모션이 시작됐습니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잇템은 바로 ‘멀티 폴딩카트’✨.사실 그동안의 프로모션 상품들은 얻지 못해서 3차 프로모션만을 기다렸습니다!
‘멀티 폴딩카트’를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의 가격은 31,000원인데요. 할리스커피에서 음료, MD 기타 등등 종류에 상관없이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11,900원에 살 수 있습니다(1인당 구매 수량은 최대2개까지라는 점~). 음료 또는 MD 제품도 사고~ 저렴하게 ‘멀티 폴딩카트’도 얻고! 그야말로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게다가 할리스 멤버십이라면 1,000원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MY쿠폰함을 확인해보세요?)
할리스의 ‘멀티 폴딩카트’는 보관이 용이한 접이식에 바퀴가 달려있습니다. 휴대성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무거운 물건도 안에 넣고 쉽게 운반할 수 있죠?. 게다가 따로 마련된 덮개를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피크닉이나 캠핑을 하러 갈 때에도 실용성이 높지만, 일상생활에서도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여기에 예쁜 디자인은 덤입니다. 발랄한 파스텔 핑크색상은 정말 매력적인데요. 주변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 뿐 아니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죠?.
매력적인 할리스X하이브로우의 ‘멀티 폴딩카트’. 조립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멀티 폴딩카트 조립 순서?
1. 양옆의 잠금장치를 살짝만 벌리며 앞으로 밀어서 해제합니다.
2. 전후 면을 펼쳐 형태를 잡아준 뒤, 안쪽에 붙어있는 바닥면을 아래로 내려줍니다.
4. 양옆의 고정 핀을 LOCK방향으로 이동시켜 틀을 고정해 주세요.
5. 전면부에 있는 뚜껑을 빼서 덮어주고손잡이의 길이 조절까지 해주면 끝?!
카트를 다시 접을 때에는 펼친 순서를 반대로 하여 접어주시면 되는데요. 덮개를 분리할 때는손잡이 방향의 덮개 모서리를 잡고 위쪽으로 당겨주세요. 이 역시 강하게 당기면 제품의 파손 위험이 있으니 조심 또 조심! 분리된 덮개는 카트 몸체 안쪽 고리에 걸어서 고정해주면 됩니다?.
‘멀티 폴딩카트’의 크기와 길이를 비교하기 위해서? 1차 프로모션 제품이었던 ‘릴렉스 체어&파라솔’을 빌려왔습니다(지인 찬스?). ‘멀티 폴딩카트’는 릴렉스 체어와 비슷한 크기였습니다. 높이는 의자의 안장보다 살짝 높았고 팔걸이보다는 낮았는데요. 캠핑의자에 앉아서 즐기기도, 바닥에 앉아서 즐기기도 좋은 ‘딱 적당한 높이’라는 것을 몸소 느꼈죠?.
내부도 자세히 들여다보았습니다. 수납공간이 꽤나 넉넉했는데요. 500ml생수를 30개 정도는 여유 있게 들어갔습니다. 제 손이 꽤나 큰편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많은 공간이 남은 거! 보이시나요? 무거운 캠핑용품들은 안에 넣어 간단히 옮길 수 있으니 정말 좋겠네요?
6월 초반인데도 푹푹 찌는 요즘 날씨! 이런 날씨에 무거운 짐을 이고 지는 상상만 해도 숨이 턱 막히는데요.? 이럴 때 할리스 폴딩카트만 있다면 혼자서도 가볍게~ 짐을 옮길 수 있겠죠?
마트에 장을 보러 갈 때도 카트나 바구니 대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왁자지껄 떠들며 장을 보고 차곡차곡 폴딩카트 안에 넣어 몸도 마음도 가볍게 여행 갈 수 있겠네요. 여행지에선 뚜껑을 덮어 테이블로 사용하고요. 할리스 멀티 폴딩 카트! 유용템 인정!?
‘이제 피크닉을 가기 위한 한 가지 아이템만 남았군’
스타벅스의 여름 MD인 캠핑 의자를 시작으로 할리스 릴렉스 체어, 그리고 폴딩 카트까지 GET 한 29STREET 에디터들…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건 바닥에 깔 매트뿐!? 다음은 너로 정했다! 투썸플레이스와 커버낫이 합작해 출시한 썸머매트!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에서 용볼을 하나하나 모아 소원을 이루듯 저희도 카페 신상 여름 MD 모아 모아~ 제대로 된 피크닉 즐겨보렵니다!
에디터 BBANG & JEONG情 dlab@donga.com · 사진 BANGDI
저작권자 ⓒ 29STRE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