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먹을 때 이런 친구 꼭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알약이 여러 개 일 때 따로 먹기가 귀찮다며 한 번에 먹어버리는 원샷형이 있습니다.하지만 슬프게도 먹어야 하는 줄 알지만 알약이 너무 싫은 사람들~~목에서 넘어가질 않죠.이럴 때 남들은 어떻게 먹을까요?유튜브 채널 ‘급식 걸즈’에서 여러 가지 기발한 약 먹는 꿀팁을 소개했습니다.
1. 약이 너무 커요약이 너무 커서 못 삼킬 거 같아요!물을 아무리 먹어도 목으로 넘어가지 못하고 알약 하나가 혀에서 꼼짝을 안 합니다 ㅠㅠ결국은 물배만 채우다 실패!
2. 쪼개 먹는 유형손바닥으로 내리쳐 결국 가루로 만들어 버리죠.이제야 약 먹을 맛이 납니다!
3. 똥도 약에 쓰는 형’개똥도 약에 쓰면 좋다’라며 약이라면 똥도 먹습니다!토끼 똥이면 어때요!!하지만 빈속에 약을 먹어버리면 결국 탈이 나니 친구들도 조심하세요.
4. 페이크형쓴 약을 먹이기 위해 좋아하는 음식으로 속이고 쏙~~하지만 이미 먹어버린걸요.성공!
5. 초콜릿 의존형몸에 아무리 좋아도 넘기기 힘든 홍삼 한입 먹고, 초콜릿 한 움큼 먹으면 약이 달아야 달아!하지만 비율이 초콜릿이 너무 크다면 ㅋㅋ 더 아플 수도 있단 사실 기억하세요.
초콜렛을 과하게 먹으면 사약도 맛있는 법!건강을 지키며 약을 드세요~단짠이 아닌 ‘단쓴’형이라고 해야 할까요.
6. 매가 약인 형알약을 못 드시는 쌤이 보건실에 가서 약을 처방받는데 가루약도 못드신답니다~~딸기맛을 달라는 쌤~하지만 몽둥이를 본 순간 갑자기 나은듯한 느낌 아닌 느낌이~어쩌면 처방률 100%일지도 몰라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