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많이 줄어든 요즘. 헬스장에 가기도 쉽지 않죠.집에서 게임도 하면서 다이어트도 되는 링피트 어드벤쳐에 도전한 개그우먼 박미선을 온라인 미디어 미선임파서블에서 소개했습니다.
오늘의 미션은 링피트 1탄 보스인 드래고을 깨는 것입니다.게임 시작전 성별, 나이, 몸무게등을 입력합니다.
본격적 게임이 시작되기 전 무릎 굽히기, 엉덩이 낮추기 등 여러가지 기본 동작을 익힙니다.
스테이지 1은 모니터에 나오는 캐릭터를 따라 링콘을 잡고 같이 뛰면 됩니다. 링콘을 양손으로 누르면 공기포가 발사되어 장애물을 치워줍니다.계단을 올라갈때는 허벅지를 높이 들면 보다 쉽게 오를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2는 1보다 조금 난이도가 높은 단계로 점프를 해야 하는데요.링콘을 아래로 내려 조이면 됩니다.
중간보스인 몬스터가 등장하면 피트스킬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합니다.피트스킬(다양한 운동)에는 스쿼트, 만세푸시, 앉아서 무릎 당기기, 의자자세, 포기하기가 있습니다.
스쿼트는 화면에 나오는 자세를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몬스터의 에너지가 조금씩 줄어 쓰러트릴 수 있습니다.
의자 자세는 양손을 머리 위로 하고 발은 어깨넓이 정도로 벌려 수평이 되도록 합니다. 그 다음 천천히 엉덩이를 먼저 내린 후 양손도 따라서 내리는 자세로 생각보다 꽤 힘든 자세입니다.
앉아서 무릎 당기기는 바닥에 앉은 채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두 다리를 밀었다 당기는 자세입니다.
모든 자세를 마스터 하게 되면 최종 보스인 드래고가 나타납니다.앞에서 배운 피트 스킬를 모두 사용하면 드래고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평소 땀이 잘 나지 않는 박미선씨도 게임이 끝난 후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었다고 하는데요.게임을 하는 것같은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까지 할 수 있는 링피트, 지금 도전해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