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꾸는 옥상의 로망이나 나만의 공간들을 가지고 싶어 할 텐데요.
바로 유튜브 채널 ‘그냥 박민영’이 보여주는 힐링과 럭셔리 공간의 테라스 겸 작업실을 최초 공개합니다.
옥상의 나무문을 이렇게 지나가면 얼핏 아지트 같은 곳이 보이시나요?
박민영의 최애 공간 루프탑!바로 이것 때문에 작업실을 만들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코로나 19로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지금, 이 공간에서 바람도 쐬고, 맛있는 음식도 해 먹으면서 나만의 힐링공간이 되어 주는 곳이죠.
수국 꽃이 민영이 얼굴보다 더 큰 것 같아요.
공간에 특별한 가로등을 설치함으로 해서 영국의 감성을 한 방울 넣었다고 할까요?
한켠에는 가장 좋아하는 소주 냉장고도 있어요.
서울 도심이지만 한쪽면에는 산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꽃들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 친화적인 아름다움이 물씬 묻어나는 곳이죠.
이곳은 가끔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도 하고 그런 장소!
가스가 연결되어 있어 가스를 사용해도 되고, 숯으로 해도 되는 편리한 그릴이죠.
바비큐 파티 하기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지인들과 즐기기에 이만한 퀄리티의 장소도 없을 거예요.
오늘은 바비큐와 맛집에서 공수한 해물탕이 주인공!사진 소장을 부르는 비주얼이죠?
그릴로 핫도그도 해 먹을 수 있는데요.속은 양파를 썰어서 흑설탕을 조금 넣어서 볶아줍니다.
만든 핫도그를 들고 드디어 아래층 작업실로 내려갑니다.처음으로 만든 저의 공간 작업실에서 우선 핫도그를 만들고요.
핫도그 소스 만들 때 소스 없으시면 머스터드랑 마요랑 섞어서 하셔도 진짜 맛있어요.
새콤하면서 그릴로 구워서 불향이 입혀지니까 더 맛있네요.
보시면 널찍한 책상 겸 식탁이 있고요.친구들이 오면 여기 앉아서 도란도란 수다도 떨고, 밥도 먹는 공간입니다.
저의 로망이기도 했던 자동 젖힘 의자에 앉아서 힐링하거나 영화를 본다거나 ㅎㅎ
또 작품을 들어가다 보면 연습을 해야 하는데 가족들하고 살다 보니 조금 불편한 부분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방음해놓은 저만의 연습실이 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해서 이 공간이 탄생된 것입니다.
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실링팬이 있는데요.보통 가정집에는 할 수 없지만 이곳이 모던한 분위기라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나사에서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1위라고 하는 큰 이레 카 야자도 준비!
한쪽 켠에는 루프탑에 있던 거보다 커 보이는 소중한 술 공간도 있습니다.
저만의 비밀 공간입니다.휴식공간 겸 먹을거리나 세탁을 좀 할 수 있는 곳이죠.
인덕션, 싱크대, 냉장고, 전자레인지, 수납공간들도 있어요.
이곳은 게스트룸인데요.소파베드라고 해서 손님이 묵을 수도 있고, 제가 편히 쉴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계단이 참 예뻐요.조명들도 잘해놓아서 나중에 저만의 작은 전시도 해볼 생각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