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TREET] 끝날 듯 끝나지 않을 듯 일주일 내내 비가 오고 있습니다. (이거 완전 간헐적 장마…) 장마 때문에 습하고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 기분까지도 점점 더 우중충해집니다. 날씨를 바꾸지는 못하지만 우중충한 기분을 전환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마음이 힐링되는 동물 영상을 추천합니다.
‘빰밤밤밤 Mr. Sandman 고양이’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를 이끌고있는 앱 틱톡입니다. 틱톡에서 인기를 끈 Mr. Sandman 9 분할 고양이 영상입니다. 미국의 4인조 팝가수 더 코테츠의 ‘Mr. Sandman’ 도입부에 맞춰 박수치며 등장하는 고양이는 전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9 분할로 나뉜 영상은 음악에 비트에 맞춰 차례대로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보고 난 뒤면 빰밤밤밤빠바바바 밤밤밤밤밤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고양이가 뇌리에 박혀 떠나가질 않습니다. (중독성 대밤밤밤밤밤)
‘이 세상 유연함이 아니다 춤추는 페럿’
세상에 이런 영상은 없었다. 춤추는 페럿이라니! 유연하다는 말로는 미처 다 표현 할 수 없는 패럿의 움직임에 이해할 수 없는 노래가 더해져 미소를 짓게 합니다. 페럿의 움직임에 익숙해 질 때쯤 갑자기 피카츄 친구가 등장해 같이 춤을 춥니다. 중독성 강한 이 영상은 1분 남짓이지만 10시간 버전으로도 만들어지며 사랑 받고 있습니다.
‘해수어 조련 실화냐’
‘해수인tv’는 해수어와 관련된 유튜브 채널로 평소에 접하기 힘든 해수어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해수인tv’ 채널 중 소개할 영상은 해수어 길들이기입니다. 물고기를 강아지나 고양이처럼 교감하면서 길들인다는 것이 많이 생소하지만, 영상을 보면 한 달 동안의 훈련 끝에 사람 손을 따라 수영하기도 하며 사람이 만지면 가만히 있는 등 사람과 물고기가 교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을 시작으로 해수어들한테 입덕하면서 다른 해수어들의 영상까지 모두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앵이와 갱얼쥐 둘이 친해지길 바라’
앞에 소개된 짧은 영상에 비해 이번 영상은 20분 정도의 비교적 긴 영상입니다. 먼치킨 고양이를 입양해 집에 키우던 포메라니안과 친해지는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입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과정을 그린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영상입니다.민지예 동아닷컴 인턴 기자 dlab@donga.com
저작권자 ⓒ 29STRE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