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재미어트’ 채널
운동 정보 유튜브 채널 재미어트가 중학생 대상으로 ‘천하제일 푸시업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1일 재미어트는 “악의 무리 키리니를 없앨 단 한 명의 중학생을 찾는다”며 대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2일 오후 1시부터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구글 독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히 푸시업하는 영상을 찍어 첨부해야 정상적으로 접수된다.
유튜브 ‘재미어트’ 채널
유튜브 ‘재미어트’ 채널
영상을 찍을 땐 제시된 3가지 손 동작을 취한 뒤 90초 동안 푸시업을 하면 된다.
이 때 수건을 깔고 그 위에 손을 얹어야 하며, 가슴 밑에 두루마리 휴지를 둬야 한다. 두루마리 휴지에 가슴이 닿아야 횟수가 인정된다.
휴지에 가슴이 쉽게 닿도록 상의를 바지 안에 넣지 않거나, 너무 큰 상의를 입은 경우 탈락 처리된다.
이 밖에도, 휴지가 가슴에 닿는 것이 잘 보이도록 45도 각도로 영상을 찍어야 한다.
재미어트는 예선을 통해 20명을 선발,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선은 힘콩 문파와 율리예스 문파로 나눠 팀전 형태로 치러질 전망이다.
유튜브 ‘재미어트’ 채널
유튜브 ‘재미어트’ 채널
최종 우승한 학생에겐 ▲푸시업바 트로피 ▲챔피언 벨트 ▲에어팟 프로 ▲재미어트샵 50만 원 이용권이 수여된다. 또한 재미어트 공식 서포터즈로 임명되는 혜택도 제공된다.
재미어트는 “이번 대회가 잘 진행되면 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까지 확장될 수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