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TV ‘[BJ이차함수]’
수학 선생님 겸 유튜버로 맹활약 중인 이차함수(본명 장현우)가 자신의 직업을 살린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달 31일 이차함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이날 유리 함수에 대해 강의하던 이차함수는 “여러분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갑자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이어 그는 게임에 등장하는 망자의 갑옷, 란두인의 예언, 가시 갑옷의 성능을 비교하기 시작했다.
셋 다 같은 가격이지만 구체적인 성능이 다르기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갈리는 상황.
트위치TV ‘[BJ이차함수]’
이에 이차함수는 챔피언 ‘나서스’를 기준으로 아이템의 방어력, 체력, 물리 피해율을 계산해냈다.
특히 그는 상대 챔피언과 아이템까지 구체적으로 설정하며 현실성을 높였다.
그 결과 게임 안에서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수치의 차이 나왔고 이차함수는 “여러분은 결국 셋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란두인의 예언을 골라야 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차함수는 “지금부터 첫 아이템으로 란두인의 예언을 선택한 나서스 플레이를 보여주겠다”라며 강의를 중단하고 게임을 시작했다.
트위치TV ‘[BJ이차함수]’
파격적인 이차함수의 게임 강의에 누리꾼들은 “이거 롤 앞광고 아니냐?”, “결국 게임하려고 저 설명한 거네”, “아니 저분은 콘텐츠가 계속 새로 나오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한편 스트리머 겸 유튜버 이차함수는 한 보습학원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다 시청자가 몰리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인물이다.
특히 그는 생방송 도중 수학 강의를 중단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게임을 진행해 화제를 나은 바 있다.
트위치TV ‘[BJ이차함수]’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