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김인호’
BJ 김인호와 BJ 짱다의 열애설이 퍼지고 있다.
지난 17일 김인호는 짱다와 함께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김인호는 방송 초반 당분간 짱다와 합동방송을 진행하지 않겠다 선언했다.
하지만 이 선언은 오래가지 못했다. 할 게 없다는 핑계(?)로 개인 방송 중이던 짱다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것이다.
김인호의 집을 찾은 짱다는 그에게 섭섭했던 점을 털어놨다.
아프리카TV ‘[NS남순]’
특히 짱다는 전날 다른 여자 BJ와 합동방송을 하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한 부분에서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김인호도 뜨뜨뜨뜨와 함께 게임한 짱다의 태도를 언급하며 “나는 안되고 너는 되는 거냐?”라고 지적했다.
서로 질투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둘의 관계를 의심하고 나섰다.
실제 김인호와 짱다는 지난 5일 첫 합동 방송에서 손깍지를 끼고, 볼 뽀뽀를 하는 등 서로를 향한 호감을 표현했었다.
하지만 7일 짱다가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사실이 밝혀지면서 둘의 사이는 그대로 끝날 것으로 예상됐다.
아프리카TV ‘[BJ]김인호’
그럼에도 김인호는 8일과 12일, 18일 꾸준히 짱다와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김인호는 짱다가 없는 날엔 대부분 단체 합동 방송 또는 개인 방송만을 진행하는 등 철저히 여자 BJ들과의 1:1 방송을 피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왔다.
이에 누리꾼들은 시청자들은 “둘이 달달하다”, “예쁘고 잘 생겨서 잘 어울린다”, “이번 연애는 몰래 뒤에서 해라”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BJ 김인호는 지난달 24일 BJ 꽃벼리와 헤어졌다고 밝히며 약 한 달간 이어진 공개 연애의 마침표를 찍었었다.
아프리카TV ‘[BJ]김인호’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