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먹어볼래TryToEat’ 채널
한 요리 유튜버가 고기를 먹은 후 냉면 대신 먹을 수 있는 ‘된장찌개 사발면’을 개발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먹어볼래TryToEat’에는 ‘고기 먹고 냉면 먹지 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먹어볼래가 집에서 차돌 삼겹살을 구워 먹으면서 시작한다.
기름기가 많은 우삼겹을 다 먹은 먹어볼래는 식후에 먹을 수 있는 후식으로 된장찌개 사발면을 준비했다.
대부분 사람들이 고기를 먹은 후 냉면을 먹지만, 먹어볼래는 얼큰한 된장찌개로 느끼함을 없애보겠다고 공언했다.
유튜브 ‘먹어볼래TryToEat’ 채널
먼저 먹어볼래는 된장찌개 레시피대로 뜨거운 물에 된장을 풀고 버섯, 호박, 두부, 우삼겹을 넣고 끓였다.
이후 핵심 재료인 육개장 사발면을 꺼내 들었다.
그녀는 컵라면 안에 들어있는 분말수프와 라면을 차례로 끓고 있는 된장찌개에 넣었다.
완성된 된장찌개 사발면은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웠다.
직접 맛을 본 먹어볼래는 “면이 불기 전에 빨리 먹어야 된다. 얇은 면에 간이 배어 있어 맛이 너무 좋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술안주로 짱일 듯”, “고기보다 저 된장찌개 사발면이 더 맛있어 보인다”, “후식을 먹기 위해 메인 음식을 먹어야 되는 건가”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거침없는 요리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먹어볼래TryToEat’는 현재 구독자 77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