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Ripple_S’ 채널
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두 학생이 재학생들만 알 수 있는 학교의 장점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Ripple_S’에는 ‘예고 가면 연예인, 아이돌과 사귈 수 있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김다은 양과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김지훈 군이 등장했다.
이 날 두 사람은 “복도 지나가다 보는 사람 대부분이 연습생 또는 연예인이다”라며 먼저 입을 열었다.
유튜브 ‘Ripple_S’ 채널
또 축제 시즌이 되면 캐스팅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부분이 학교를 찾는다고 밝혔다.
김지훈 군은 “학교마다 다르긴 한데 한림예고의 경우 ‘일진’ 개념이 있었다. 대신 학생들끼리 교내 생활을 비밀로 지켜주자는 마인드가 있었다”라고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서 그는 “연예인과 사귈 수 있냐?”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했다.
유튜브 ‘Ripple_S’ 채널
김지훈 군은 “솔직히 말해서 사귈 사람은 다 사귀었다. 나도 연습생과 사귄 적 있다”라고 털어놨다.
끝으로 두 사람은 “아이돌과 사진 찍고, 친구할 수 있다. 기획사랑 콘택트할 기회도 많이 생긴다”라며 연예계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며 예술고등학교만의 장점을 전했다.
서울공연예고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배우 수지, 한림예고는 트와이스와 레드벨벳 등 많은 아이돌 그룹의 멤버를 배출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