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담지의 기록Damji’ 채널
초고도비만 여성의 다이어트 도전 영상이 화제다.
지난 6월 유튜브 ‘담지의 기록’ 채널에는 ‘120kg 초고도비만 다이어트 시작’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등장한 주인공은 “배달음식에 중독되어 스스로 제어가 안돼 혼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다이어트 식사기록을 영상으로 남기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이어트 시작 전 모습도 제대로 찍어 두려 한다 가장 뚱뚱했던 과거로 남길 바란다”는 말과 함께 체중계에 올라섰다.
유튜브 ‘담지의 기록Damji’ 채널
그녀의 체중은 자그마치 121kg.
다이어트 첫 날 담지의 기록에는 고추장 제육볶음, 김치찌개 등 한식을 먹는 영상이 조회수 239만을 기록했다.
영상을 본 수많은 외국인들이 다이어트에 공감하면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담지의 기록Damji’ 채널
하루 한 번은 꼭 한식을 먹고 이후는 과일이나 샐러드, 채소 볶음 등으로 식사했다.
여러 번의 다이어트 실패를 경험했다는 그녀는 ‘원푸드’ 다이어트나 탄수화물을 제한하는 방법이 아닌 자신만의 식단으로 도전했다.
간단한 운동까지 병행해 하루도 빠지지 않고 자신의 하루를 기록한 결과 지난 26일 131일차에 27kg를 감량했다.
눈으로 봐도 확연하게 차이가 날 정도로 감량한 그녀. 현재 ‘담지의 기록’ 채널에는 구독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1일차 식단 기록’ 영상을 시작으로 시작된 ‘담지의 기록’ 영상은 131일째 이어지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12만을 보유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