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랄랄ralral’ 채널
JDB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BJ 랄랄이 회사를 방문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BJ 랄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JDB 엔터테인먼트 회사 건물 앞에서 “좋은 회사를 만나 다양한 활동을 하기위해 오늘 처음으로 전속계약을 하러 왔습니다”라며 계약 사실을 밝힌 영상을 게재했다.
회사에서 계약을 마친 랄랄은 회사 대표를 소개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해 유쾌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대표는 회사에 소속된 개그맨 김대희와 김준호 자리를 안내해 주면서 사무실을 소개하기도 했다.
지하 1층부터 사무실 투어에 나선 랄랄은 “여기 김민경님 유튜브 촬영하시는 곳이래요”라며 스튜디오를 공개했다.
유튜브 ‘랄랄ralral’ 채널
특이한 점은 회사 1층에 수면실이 존재했다. 수면실 안내문에는 ‘소속 연기자는 자유롭게 이용 가능’ ‘임직원은 부서장 허락 하에 이용가능’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최근 꼰대희가 유튜브 촬영 때 사용하고 있다는 스튜디오까지 둘러본 랄랄은 사무실 투어를 마쳤다.
끝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차안에서 랄랄은 “회사분들이 다 도와준다. 신기하고 연예인들은 다 이렇게 해주는구나. 스타일리스트도 따로 있고 너무 신기했다”며 계약 소감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