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리TV Shili’ 채널
바나나와 우유를 이용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중국의 마사지 영상이 공개됐다.
중국 마사지샵을 전문으로 리뷰하는 유튜버 시리는 지난 28일 바나나를 이용한 피부 케어 시술 영상을 공개했다.
관리사는 가장 먼저 노란색 과일을 얇게 슬라이스한 뒤 시리의 얼굴에 얹은 뒤 두피마사지를 했다.
유튜브 ‘시리TV Shili’ 채널
과일을 걷어낸 후 우유와 날계란을 마사지볼에 넣고 섞어준 뒤 얼굴에 펴 바르기 시작했다.
다음은 경락마사지를 하면서 우유계란물이 마르면 계속 보충하듯 얼굴에 발랐다.
다음은 바나나 껍질을 얇게 벗겨 내 얼굴에 얹었다. 껍질은 눈썹과 광대에만 얹어지고 팩으로 덮여졌다.
유튜브 ‘시리TV Shili’ 채널
그 위에 또 다시 우유계란물이 발라졌고 팩을 겹겹이 쌓으며 이 작업을 반복했다.
마지막으로 수건을 덮고 그 위에 정체모를 액체를 뿌리자 시리는 “이거 뭐하려고 하시는 거에요?”라고 질문했고 관리사는 “불찜질을 할거에요. 뜨거우면 답하세요”라고 말했다.
유튜브 ‘시리TV Shili’ 채널
곧바로 관리사는 수건위에 라이타로 불을 붙였고 수건에는 불이 붙었다. 조금 뜨겁다는 말에 관리사는 수건의 다른 쪽을 덮어 불을 껐다.
그리고 또 다시 팩에 우유계란물을 묻혀 마르지 않도록 유지하는 듯 했다.
일정 시간동안 두피를 마사지한 후 팩을 떼어내고 물수건으로 닦아내 마사지를 종료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바나나우유 좋아하는 제 조카가 보면 극대노할듯…바나나우유라니 정말 신박하네요”, “와이라노 와이라노 먹는 거 가지고 와이라노”, “바나나 껍질에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어 백내장 같은 시력감퇴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성분이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네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