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김빛나라 BITNARA’ 채널
지난해 BJ 활동을 은퇴했던 빛나라가 유튜브에서 섹시 컨셉 영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유튜브 ‘김빛나라 BITNARA’ 채널에는 ‘새해기념 제주도 풀빌라 비키니 브이로그 1박에 100만원 풀빌라 나랑같이가보자’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빛나라는 풀빌라에서 타이트하고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그녀는 얇은 원피스 재질 때문에 안에 입은 검은색 속옷이 훤히 드러났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몸매를 부각시키는 포즈를 연신 취했다.
바다가 보이는 전망에 수영장까지 딸린 숙소에서 수영을 즐기기에 나선 빛나라.
그녀는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유튜브 ‘김빛나라 BITNARA’ 채널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섹시 룩북 영상에서는 속옷 차림으로 등장해 한 뼘도 되지 않는 빨간색 팬티와 브래지어를 입고 과감한 노출을 선보였다.
BJ 활동 당시에도 과감한 노출과 섹시 댄스로 활동했던 그녀는 유튜브에서도 같은 컨셉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다.
앞서 빛나라는 지난달 자신의 방송국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빛나라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에는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썼다 지웠다 몇 번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1년좀넘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게 방송을 했는데요. 이제는 제가 방송을 은퇴하려고 해요”라며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현재 빛나라의 유튜브 채널은 4만 3천명 구독자를 보유한 상태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