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메텔 Maetel’ 채널 / 유튜브 ‘느그애비’ 채널
사망한 BJ 메텔의 남자친구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한 유튜버가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4일 메텔의 마사지샵 직원에 의해 그녀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느그애비’ 닉네임을 가진 한 남성이 유튜브에 ‘메텔 남자친구입니다’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느그애비’ 채널
영상에는 ‘#메텔죽은이유’, ‘#메텔사망이유’, ‘#메텔사망원인’이라는 태그를 걸어 BJ 메텔 사망 원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남성은 “안녕하십니까 메텔 남자친구입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아는 유튜버 메텔아니고 저는 오타쿠이기 때문에 은하철도999 메텔의 남자친구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절대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라며 장난스러운 말투로 얘기했다.
이어 “제 은하철도999 메텔 여친하고 동명이인인 사람이 오늘 죽은 거 같은데 유튜버 메텔에 대해서도 여담인데 얘기해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망한 BJ 메텔의 남자친구가 아니라는 말장난을 하면서 더욱 황당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남성.
그는 “유튜버 메텔이 죽은 이유에 대해 설명할 건데 메텔 같은 경우에는 어떤 걸로 죽었는지는 명확하게 밝히면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 제 생각에는 우울증 그리고 공허함을 크게 작용했을 거라고 보고있고 비록 3.7만 유튜버가 됐지만 노란딱지가 많아서 큰 수익은 안 났을 것이다 그런 추측을 해보는데 아무튼 인생에 현타가 와서 죽었을 것이다 이렇게 추측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라며 메텔에 대해 운운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메텔이 죽은 충격적인 이유. 지병이었으면 굉장히 슬프고 혹시 극단적인 선택이었으면 충격적인데 그녀는 성공한 사람입니다. 많은 사람들 생각에 성공하면 행복이 따라올 거라고 생각 하는데 성공한 사람들도 다 고충이 있는 겁니다. 그녀 또한 성공은 했지만 채워지지 않은 그런 부분이 있었을 것이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것이라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라며 그녀의 사망 원인에 대해 재차 언급했다.
한편 BJ 메텔의 사망 원인은 알려진 바가 없다.
유튜브 ‘느그애비’ 채널
해당 남성의 유튜브 채널에는 ‘박소은 남친입니다. 세야는 악마입니다’, ‘설리 오빠입니다’, ‘박경 학교폭력 피해자입니다 눈물 난다’등 이슈가 있었던 유명인들을 언급해 사실을 전파하는 것처럼 제목을 지어 놓은 영상들이 가득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인을 이용해서 어그로 끌려는거 진짜 역겹네요 당신이 사람이세요?”, “고인을 반찬 삼아 그렇게라도 조회수를 끌어모으면 행복할까?”, “이런건 관심을 가져주는게 독입니다. 무관심 및 신고가 답이죠”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