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
홍진경이 신개념 이러닝 콘텐츠로 유튜브에 출사표를 던졌다.
교육과는 거리가 먼 것만 같은 방송인 홍진경이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을 개설해 배움을 터득해 나가는 과정을 선보인다.
그녀가 학창시절이 아닌 현재 45살 나이에 학구열에 불탄 이유가 있다. 7년만에 얻었다는 애지중지한 딸아이 김라엘 때문.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
궁금증 많을 딸아이의 질문에 제대로 답하지 못하는 자신을 보고 스스로 배움의 길을 택한 홍진경은 2년여간 여러 과외를 받아 지식을 쌓아왔다.
자칫 컨셉으로 보일 수 있는 유튜브 이러닝 콘텐츠는 공부에 열정이 가득한 홍진경의 진심이 담겨 있다.
홍진경은 개그맨 황제성, 방송인 남창희, 래퍼 그리와 동료가 되어 지식을 습득할 예정이다.
이미 많은 고학력 셀럽들이 홍진경 채널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
홍진경 채널 제작진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및 나경원, 정봉주, 장성규, 오상진 등 정재계와 연예계, 실제 유명 강사들이 일타 강사로 출연 예정임을 알려왔다.
천재 박사로 불리는 국민의당 대표 안철수가 홍진경 공부방에 첫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
안철수 대표는 홍진경과 홍진경반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업을 선보였지만, 이들이 수업을 정확히 이해했을 지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
이들의 은밀한 그룹 과외는 안철수의 재능 낭비일지, 뜻 깊은 배움이 되었을 지는 카카오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홍진경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