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승우아빠 일상채널’ 채널
유튜버 승우아빠가 김계란의 ‘귀농생활’ 콘텐츠에 출연을 예고했다.
지난 20일 유튜버 승우아빠는 ‘김계란님 만나러 갑니다’ 영상을 자신의 채널에 게재했다.
승우아빠는 “다음주에 철원일기를 찍으러 갑니다. 김계란님, 공혁준님 집나간부식님 세분이 찍고 있어요. 저는 아궁이, 화덕 만들기, 조리대 만들기를 해서 야외 요리 콘텐츠를 찍을 거예요”라며 콘텐츠를 예고했다.
이어 자신이 귀농 콘텐츠로 해보고 싶은 것들을 나열하기 시작한 승우아빠.
유튜브 ‘승우아빠 일상채널’ 채널
양봉, 채소, 닭 등 실제 시골에서 할 수 있는 농사의 대부분을 적어가기 시작했다.
승우아빠는 진지했다. “빨간 다라이에 흙과 자갈을 넣어 LED 재배 어떻게 할지 몰라. 어차피 논도 물을 담아 키우는 거잖아. 다라이에 해도 되지 않을까? 물이 순환되는 시스템만 마련되면 되지않아?”라며 다라이 농사법(?)을 언급했다.
거기다 딸기 키우기를 위해 비닐하우스까지 계획하던 승우아빠는 자신이 생각해도 웃겼는지 헛웃음을 짓기도 했다.
유튜브 ‘승우아빠 일상채널’ 채널
승우아빠는 “닭을 키운다. 암컷일 경우 달걀 생산 가능. 황금 볶음밥. 이건 너무 잔인한가?”라며 웃음을 지으며 계획을 수정하기도 했다.
엉뚱하면서도 승우아빠의 치밀한 계획이 담긴 ‘철원일기’ 콘텐츠는 주1회 승우아빠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