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해피스컬happpyskull’ 채널
아래 입술에 하고 있던 피어싱 구멍으로 이색 실험을 한 유튜버가 있다.
지난달 25일 유튜브 ‘해피스컬happpyskull’ 채널에는 입술 피어싱을 제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인중, 눈썹, 귀 등 얼굴 여러 곳에 피어싱이 가득한 해피스컬은 “진짜 입술 피어싱 빼면 물이 샐까? 나는 구멍 확장을 해서 일반적으로 입술 피어싱하는 사람보다 구멍이 훨씬 커”라며 자신의 입술을 카메라에 비췄다.
커다란 피어싱을 하나씩 제거하기 시작한 해피스컬은 “입술 피어싱 언제 뺀 거지 한 번도 빼본 적이 없는데 다 빼니까 뭔가 입술이 가벼워진 느낌인데?”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피어싱을 한 후부터 입을 꽉 다문 적이 없지. 진짜 가벼운데?”라며 자신의 입술을 자유롭게 오므렸다.
그는 자신의 입술에 난 구멍에 액체가 새는지 알아보기 위해 우유를 준비했다.
유튜브 ‘해피스컬happpyskull’ 채널
우유를 입에 머금고 입술에 힘을 주자 피어싱이 있던 구멍 사이로 우유는 흘러나왔다.
진짜로 샐 줄 몰랐던 해피스컬은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우유로 계속해 장난을 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피어싱 찾다가 들어왔는데 웃겨서 구독하고 가요”, “와 신기해요.. 스컬님 진짜 팬입니다ㅠ 너무 해맑으셔”, “새는건 또 첨 보네요 ㅋㅋ”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