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탱글다희 TangleDahee’ 채널
BJ 탱글다희가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면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지난 17일 탱글다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2년만에 꿀피부가된 탱다의 피부관리법 대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평소 피부가 좋기로 소문난 탱글다희는 얼굴에 빨간 트러블이 잔뜩 난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
탱글다희는 “피부가 너무 안 좋고 방송키면 사람들이 피부얘기만 하니까 대인기피증이 생기고 못생겨 보이고 자존감이 완전 떨어졌었다. 지금 이런 피부가 된 이유는 미친듯한 노력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피부를 위해 후원 받은 별풍선을 피부과 시술 비용에 소비했다는 탱글다희.
하지만 피부는 나아지지 않았고 이상하게 생각한 탱글다희는 내과에 방문해 문제점을 발견하게 됐다.
그녀는 “원장님이 피지분배가 너무 많다고 하더라. 그래서 피지조절약을 받았다. 약을 먹고 수분과 보습관리를 열심히 했다”고 얘기했다.
탱글다희가 복용한 피지조절약은 이소티논으로 중증의 여드름 치료제다. 기형아를 유발할 수 있기에 임산부는 복용을 금하고 있으며 의사처방전이 있어야 구매할 수 있다.
유튜브 ‘탱글다희 TangleDahee’ 채널
6개월간 꾸준히 복용해 여드름을 가라앉혔다는 탱글다희는 “이때부터 화장할 맛이 나더라. 피부가 좋아지니까 방송 스트레스도 줄고 자존감도 높아졌다. 지금 피부는 초절정 상태로 좋다”며 자신있게 카메라로 자신의 피부를 비추기도 했다.
탱글다희는 “제일 중요하다고 꼭 하고싶은 말은 꾸준하고 부지런함이 피부를 결정한다. 피부과에 차 한 대 값을 썼다.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시술은 스킨부스터나 수분관리를 추천하고 이외에는 추천하지 않는다”는 말을 남겼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다른건 모르겠고..이분…피부에 대해서 진심이다…”, “이소티논 ㄹㅇ 꿀템임 2달 후면 여드름 다 없어져요 근데 부작용 중에 탈모 걸릴 수도 있다 해서 점점 줄여가는 중”, “언니 모공관리도 알려줘요ㅜㅜㅜ젭알ㅜㅜ 진짜 이소티논 빨리알았으면 얼굴깨끗한 학창시절 보냈을텐데”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