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가 짧은 영상으로 한국 남자 패션을 요약해 화제다.
지난 5일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에는 ‘요즘 한국 패션 20초 요약’ 영상이 게재됐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등장한 깡스타일리스트는 가죽 자켓과 통 넓은 바지에 나이키 덩크 하이를 매치해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했다.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다음은 ‘시티보이’ 스타일로 넉넉한 핏의 셔츠와 바지에 점퍼를 걸친 뒤 주황색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줬다.
‘미니컬’ 스타일에는 어두운 톤의 베이지색 수트를 셋업으로 입고 안에는 흰색 티셔츠를 매치했다.
다음은 가장 많은 남성들이 편하게 즐기는 스타일인 ‘캐주얼’이었다.
깡스타일리스트는 회색 맨투맨에 청바지 그리고 흰색 티셔츠를 맨투맨 안에 레이어드했다.
가장 파격적인 스타일인 ‘락시크’에는 핏한 나시와 바지를 입고 가죽자켓을 매치하고 부츠까지 매치해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에는 겨자색 비니와 후드티, 조커팬츠에 스니커즈 하이탑을 신고 나와 포인트를 줬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진짜 패션은 한끗 차이다 ….”, “첫 스트릿 장면에서 진짜 넘 멋져요ㄷㄷ 진짜 3번이상 돌려봄…..”, “형 이번꺼 느낌 너무좋다 짧고 강렬해 ㅎㅎ”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