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생84’ 채널
유튜버 쯔양이 웹툰작가 기안84의 생일을 챙겨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3일 기안84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쯔양님과 함께하는 울릉84’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기안84는 포항에서 배를 타고 쯔양을 만나기 위해 울릉도로 향했다.
울릉도에 도착하자 쯔양은 기안84를 반갑게 맞이했다. 둘은 어색한 분위기속에서 울릉도 전망대를 방문했다.
기안84는 “게임학과 나왔던데?”라고 묻자 쯔양은 “어떻게 아셨어요? 알아보셨구나?”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그럼요 공부했다”며 미리 쯔양의 프로필을 검색해봤다고 설명했다.
쯔양이 묵고 있는 숙소에 도착한 기안84는 불을 지피고 고구마를 구워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유튜브 ‘인생84’ 채널
이때 쯔양이 잠시 자리를 비우더니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를 부르며 촛불 붙인 케이크를 들고 걸어 나왔다.
촬영일 다음날이 실제 기안84의 생일이라는 걸 미리 안 쯔양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갑작스러운 생일 축하에 어색해 하던 기안84는 “감사합니다”를 외치며 촛불을 껐다.
유튜브 ‘인생84’ 채널
기안 84는 “한입만 먹겠다. 그래도 주신 거니까”라고 말하면서 게걸스럽게 케이크를 먹자 이를 본 쯔양은 박장대소했다.
한편 기안84는 최근 울릉도에서 한달살이를 하고 있는 쯔양을 직접 만나 독도새우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