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퓨어디’ 채널
유튜버 퓨어디가 ‘오징어게임’에 출연했던 배우 정호연을 커버 메이크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퓨어디’ 채널에는 ‘오징어게임 커버 메이크업 SQUID GAME Makeup / 정호연 이정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퓨어디는 260만 틱토커 미인과 함께 등장해 각자 커버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퓨어디와 미인은 각자 맡은 배우의 얼굴 윤곽을 비슷하게 하기 위해 어두운 아이섀도우로 얼굴에 음영을 넣었다.
유튜브 ‘퓨어디’ 채널
퓨어디는 정호연의 다크써클을, 미인은 정우성의 주름을 따라 그렸다.
미인은 완성된 메이크업에 이정재처럼 수염까지 붙이며 커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였고 퓨어디는 자신의 입술보다 더 두껍고 돌출되도록 표현했다.
완성된 커버 메이크업은 성공적이었다. 미인은 자신의 본래의 얼굴이 전혀 사라져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이정재를 떠올리게 커버했다.
퓨어디 또한 자신의 이목구비와 전혀 다른 정호연의 특징을 화장으로 잘 살려내 분위기까지 닮은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원래의 얼굴이 전혀 보이지 않고, 전혀 다른 존재로 언제든지 변신할 수 있다는게 특수분장의 매력이자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제가 지금까지 본 오겜 커버 중 제일 퀄 좋고 사랑스런 영상이다”, “썸네일보고 정호연 님과 콜라보인줄”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