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Deja Vu’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3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빅히트 뮤직 공식 계정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타이틀곡 ‘Deja Vu’ 뮤직비디오 티저가 업로드 됐다.
안개 낀 들판 위로 한 줄기 빛이 지나가는 묘한 분위기로 시작되는 영상 속 흑백 화면이 컬러로 바뀌면서 애절하게 울고 있는 연준과 그에 대조적으로 다섯 멤버가 밝게 웃으며 달려가는 엔딩 장면은 진한 여운을 선사하기에 충분한 것.
앞서 공개된 ‘minisode 3: TOMORROW’의 콘셉트 트레일러와 마찬가지로 유광굉 감독이 ‘Deja Vu’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은 가운데 영화를 연상케 하는 색감과 분위기를 자랑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Deja Vu’는 트랩의 하위 장르인 레이지(Rage)와 이모 록(Emo rock)이 결합된 팝 장르로, 과거의 약속처럼 너와 내가 다시 만날 미래가 마치 ‘데자뷔’ 같이 느껴진다고 말하는 곡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minisode 3: TOMORROW’는 내달 1일 발매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앨범 발매 당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