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인기 치어리더 이다혜가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오는 30일 대만 프로야구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타 치어리더 이다혜가 싱글 ‘허시'(HUSH)를 발매한다.
이다혜는 4월 3일, 4일 양일간 대만 가오슝, 타이베이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정식 활동을 시작한다.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 속 이다혜는 연보랏빛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해 시선이 주목된다.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베일에 가려진 이다혜의 노래 실력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소통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2019년 KBO KIA(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데뷔한 이다혜는 빼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이름을 알리며 구단 인기 치어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3월 치어리더 최초로 해외 진출에 도전했는데, 대만의 ‘라쿠텐 몽키스’ 치어리더로 합류해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는 대만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치어리더 그 이상의 행보를 이어가며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의 대만 모델로서 출연한 광고는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만 회를 돌파하며 ‘K-치어리더’의 파급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다혜는 해외에 진출한 지 9개월 만에 대만 유튜브에서 공식 발표한 2023 인기 크리에이터 1위, 급상승 크리에이터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싱글 ‘HUSH’ 발매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이어갈 새로운 도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가수로 전격 데뷔하는 이다혜의 첫 번째 싱글 ‘HUSH’는 오는 30일 정오 한국과 대만에서 동시 발매된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액셀러즈 솔루션 제공, 이다혜 소셜미디어
댓글4
노래 발매하면 멜론에 나오겠죠??????
화이팅 이다혜!!!!!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아직은 하나만 하시는게 좋을듯한데 글세요 가수로는 한분야에만 열심히 하는게 아름다워보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