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최이재 기자]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썼던 브브걸(BBGIRLS)이 데뷔 8주년을 맞이했다.
16일 브브걸 멤버들은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 ‘8주년 파티에 참여하시겠습니까?’를 진행한다.
8주년 기념 라이브에서는 브브걸의 근황은 물론 깜짝 게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코너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브브걸은 특별한 방식으로 MC를 선정했다고 밝혀 8주년 기념 라이브를 이끌어갈 MC 멤버는 누구일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8주년 기념 라이브는 멤버들이 브브걸로 재데뷔한 후 진행되는 첫 단체 라이브 방송이다. 브브걸 멤버들은 각종 미션을 수행해 재미를 선사하고 실시간 댓글로 팬들과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앞서 브브걸은 지난 15일 8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카운트다운에 돌입하고 스페셜 라이브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안겼다. 브브걸의 데뷔 8주년 기념 라이브는 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브브걸은 지난 2016년 유명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로 데뷔했으나 몇 년째 큰 인기를 얻지 못했다. 하지만 2021년 초 노래 ‘롤린’의 무대 영상이 화제가 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 이후에도 ‘치맛바람’으로 컴백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23년 2월 브브걸은 용감한 형제로부터 독립하기로 결정하고 브브걸이라는 이름으로 재데뷔했다. 그 이후 노래 ‘One More Time’을 발매했다.
핵심 멤버 유정은 지난해 이규한과 열애를 인정했으며,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워너 뮤직 코리아
댓글2
화이팅♥
브브걸♡
화이팅브브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