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열애
남자친구 정체
직관 경기서 포착된 ‘상의 탈의남’ 누구?
인기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의 경기를 직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해외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Pagesix)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버팔로 빌스의 맞대결을 지켜보며 남자친구를 열렬히 응원하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모습을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이날 테일러 스위프트와 함께 포착된 한 남성은 영하의 날씨에 ‘상의를 탈의’ 하는 응원 열정을 보였는데, 이 모습을 본 테일러 스위프트가 깜짝 놀라는 모습이 함께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상의를 벗어던진 남성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의 친형 제이슨 켈시(36)로 밝혀졌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남자친구 형의 돌발 행동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당혹스러워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형 제이슨 켈시가 이토록 흥분한 이유는 그의 남동생이 2쿼터에 8경기 만에 처음으로 터치다운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여자친구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트래비스는 승리를 자축하는 자리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에게로 달려가 시그니처 하트 제스처를 날리는 등 로맨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역시 남자친구를 향해 키스를 날리며 그의 애정 공세에 화답했다.
한편 이날 테일러 스위프트는 빨간색 비니를 포인트로 착용하며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트래비스와 테일러는 지난 2023년 7월 첫 데이트를 시작한 이후 올해까지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