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매운맛 롤링페이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29일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종회가 방송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함께하는 7개월 동안 끈끈한 우정을 쌓은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이 물오른 예능감과 케미로 최종회를 꽉 채울 예정이다. 배꼽 빠지는 웃음부터 귀호강 라이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마지막 이야기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트롯 브라더스 9인은 롤링페이퍼를 통해 서로의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한다. 단, 이 진심이 마냥 훈훈하기만 한 것은 아니라고. 이른바 ‘매운맛 롤링페이퍼’는 무기명으로 진행 돼 어느 때보다 솔직하고 적나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았다고 해 기대를 올린다. 트롯 브라더스 9인의 과감함에 2MC 장윤정, 붐도 경악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眞 안성훈은 善 박지현에게 “뒷담화 하다 걸리면”이라는 상상 초월 응징을 예고한다. 앞서 박지현은 YB 멤버들만 있을 때, YB 멤버들과 함께 OB형들에 대한 귀여운 불만을 토로한 적이 있다. 이에 대해 안성훈이 섭섭함을 토로한 것으로 보이는데,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안성훈의 뒷담화 응징 예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안성훈에게는 “가식 웃음 제발 그만!”이라는 거침없는 폭로가 쏟아진다. 또 365일 다이어트 중인 0.1T 중장비 진해성에게는 “다이어트 절대 못할 것”이라며 팩트 폭력을 날리는 멤버도 등장한다. 여기에 “단답은 그만”, “옷 못 입는다” 등 오직 멤버들이라서 할 수 있는 날카로운 폭로와 지적으로 현장은 그야말로 초토화시킨다.
반면 서로를 향한 따뜻한 마음과 고마움을 전한 훈훈한 내용도 가득했다는데. 트롯 브라더스의 반전 넘치는 ‘매운맛 롤링페이퍼’의 진실은 2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종회에서 공개된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댓글3
포미
안성훈 가수님과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 모두모두 그동안 즐거움과 감동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조합 영원했음 좋겠어요
안성훈 가수님 그리고 트랄랄라 브라더스 형제님들 그동안 많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마지막이란 아쉬움을 안고 오늘밤 본방사수 합니다 시즌2로 다시 만나길 기대해봅니다
쇼콜라
안성훈 가수님을 비롯한 트랄랄라 형제님들 많은 즐거움과 감동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 2도 할 수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