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걸그룹 뉴진스가 주얼리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17일(금)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뮤즈 뉴진스와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캠페인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를 주제로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스톤헨지의 블루 다이닝룸에서 즐거운 파티를 즐기는 뉴진스 다섯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뉴진스는 마카롱처럼 달달한 파스텔톤의 트위드 스타일링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홀리데이의 따스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뉴진스는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비롯해 주요 컬렉션인 ‘달'(DAL), ‘럭키유'(LUCKY U), ‘커넥션'(CONNECTION), ‘유락'(U-LOCK)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주얼리를 다채롭게 매치해 뉴진스만의 유니크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특히, 다니엘이 착용한 목걸이는 신비로운 달을 모티브로 한 스톤헨지의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으로 연말 시즌 한정 출시됐다. 우아한 초승달의 형태를 입체적인 이중구조로 구현했으며, 정교한 컷팅면에 반짝임이 아름다운 1부 다이아몬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신비로운 선물 박스를 풀어보며 아름답고 설레는 홀리데이 파티를 즐기는 뉴진스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은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스톤헨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