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김성규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INTRO)’를 시작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 수록곡 ‘마이 러브 윌 비 유어스(My Love Will Be Yours)’, ‘아이 데어 유(I Dare You)’, ‘안개’ 그리고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다채로운 총 6곡이 실린다.
특히 김성규는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와 수록곡 ‘아이 데어 유’, ‘안개’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역량을 아낌없이 입증할 예정이다.
김성규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첫 싱글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을 통해 김성규는 한층 더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또 한 번 확인시킬 전망이다.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김성규는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