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아스트로 문빈&산하가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새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문빈&산하는 6일 오후 미니 3집 ‘INCENSE’(인센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 이미지에서 ‘IMPURE’(임퓨어)와 ‘PURE’(퓨어) 버전 사양이 공개됐다. 각 버전에는 CD를 포함해 메시지 카드 홀더, 포토카드, 리릭 브로슈어, 북릿, 폴딩 포스터, 포스터 등이 포함됐다.
‘IMPURE’와 ‘PURE’ 두 가지 버전에 따라 선보일 문빈&산하의 비주얼과 콘셉트가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INCENSE’에는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포함해 ‘Perfumer’(퍼퓨머), ‘Chup Chup’(춥춥), ‘Your day’(유어 데이)와 문빈, 윤산하의 솔로곡 ‘이끌려’, ‘바람’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됐다.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2집 ‘IN-OUT’(인-아웃)으로 초동 음반 판매량 2.5배 성장을 기록한 만큼, 이번에도 특급 음반 파워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빈&산하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INCENSE’를 발매하며, 발매하고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오늘(7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판타지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