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봄 향기를 전하고 있다.
21일 전효성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재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전효성이 꽃다발을 들고 있거나 욕조에서 매혹적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마치 전효성 스스로가 꽃이 된 듯 몽환적 분위기를 풍긴다. 세계적 컬러연구소 ‘PANTON(팬톤)’이 선정한 2016 트렌드 컬러를 적절히 조합했다”며 “일반판에는 청량한 세레니티(serenity) 컬러를, 스페셜판에는 소녀스러운 로즈쿼츠(rose quartz)를 넣었다. 전효성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를 필두로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담은 ‘Follow Me’, 매력적인 여자의 도도하고 위트 넘치는 ‘딱 걸렸어’, 커플의 특별한 기념일을 표현한 ‘So Good’, 이별 후 사랑의 아픔이 담긴 ‘Dear Moon’과 경쾌한 리듬의 ‘Hello’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타이틀곡 ‘나를 찾아줘’는 소속사 선배 언터쳐블 멤버 디액션이 랩 피처링을 맡아 전효성과 독특한 조합을 이룰 예정.
전효성의 새 앨범 ‘물들다 : Colored’는 21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 후 28일 정식 발매를 시작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