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씨엘씨(CLC)가 멤버 권은빈이 합류하며 7인조 외형을 갖췄다.
씨엘씨 소속사 측은 21일 오후 ‘예뻐지게’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월 29일 공개했던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의 타이틀곡 ‘예뻐지게’ 뮤직비디오를 새롭게 편집한 것.
기존 쇼트버전과 달리 새 멤버 권은빈이 포함돼 전체 군무 신이 담겼다. 립상키 및 리액션 컷 위주의 뮤직비디오에서 ‘예뻐지게’에 맞는 스토리라인도 감상할 수 있다.
권은빈은 현재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중이다. 이 때문에 당장 씨엘씨 활동에 합류하지 못한 것. 하지만 ‘프로듀스101’ 제작진과 오랜 논의 끝에 완전체 뮤직비디오 공개로 합의를 이끌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씨엘씨가 7인 완전체로 거듭나 제목처럼 ‘예뻐지게’ 모습을 보였다. 커다란 이목구비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권은빈이 당장 씨엘씨 무대에 서는 건 아니다. ‘프로듀스101’ 35인으로 살아남은 권은빈은 당분간 프로그램 녹화에만 매진해야 하는 상황.
소속사 측은 “권은빈 없이 여섯 멤버만 신곡 ‘예뻐지게’로 음악방송 및 라디오, 팬 이벤트 등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고 전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