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박한별이 최근 ‘애인있어요’ 종영 후 1년간 작품 활동을 하며 틈틈이 직접 준비하고 기획한 ‘스탈리(Starly)’라는 브랜드로 코스메틱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스탈리는 ‘스타스럽다’는 말의 줄임으로 박한별이 연예계 활동기간 여러 색조 브랜드를 사용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기획, 색조 화장품 시장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다.
올해 2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29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하는 박한별의 크리미 팁 컨실러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하나로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커버하는 둘의 장점만을 모은 제품.
최근 여러 매체에서 뷰티디렉터로 활동 중인 박한별의 전담 메이크업아티스트인 함경식원장이 직접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박한별의 무결점 피부비결인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박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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