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를 향한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20일 엑소(EXO)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중독(Overdose)’과 ‘으르렁(Grow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연이어 돌파했다.
2014년 5월 6일 공개된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6일, 2013년 7월 31일에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으르렁(Growl)’ 뮤직비디오도 금일 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엑소는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대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 시켰다”고 풀이했다.
엑소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