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보이그룹의 활동으로 여름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른다.
6일 그룹 브로맨스는 발매를 앞둔 첫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 타이틀곡 ‘여자 사람 친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핫핑크 슈트를 입은 멤버들은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 ‘헬로우(Hello)’를 외치며 데뷔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 선배 마마무 멤버 화사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화사는 드러머로 변신, 강렬한 면모를 드러냈다. 화사의 도움을 받은 브로맨스의 데뷔곡 ‘여자 사람 친구’는 스윙 느낌의 펑키한 스타일 곡. 신선한 퍼포먼스 무대로 보컬그룹의 매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로미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 4회를 통해 지식 배틀 승자를 가린다. 지난 방송을 통해 타이베이로 돌아가게 된 로미오는 ‘최강 로미오’가 되기 위해 승부욕을 발휘됐다.
다양한 분야 문제 풀이에 나선 로미오는 한 멤버의 활약으로 모두를 당황케 했다는 전언. 로미오의 지식 배틀 승자는 8일 오후 7시 방송되는 MBC뮤직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룹 스누퍼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한강에서 음감회 겸 팬미팅을 진행한다. 네이버 V앱을 통해서 생중계되는 이번 음감회는 첫 번째 싱글앨범 ‘COMPASS’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 타이틀곡 ‘너=천국’ 무대를 꾸민다.
스누퍼는 현장에 집결한 팬들을 위한 악수회 이벤트도 준비한 상황. 스누퍼가 오는 12일 발매하는 새 앨범은 ‘지도에도 없는 섬을 찾아 떠나는 여섯 남자’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그룹 방탄소년단은 데뷔 3주년 기념 북유럽 여행을 떠났다. 3개국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 ‘BTS Bon Voyage’를 통해 방탄소년단은 팬들에게 비글매력을 전하고 있는 상황.
멤버들은 스태프들 도움 없이 떠나는 첫 자유여행으로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번 여행은 처음부터 녹록치 않았다. 좌충우돌하는 방탄소년단의 여행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브이앱에서 공개된다.
그룹 유키스 멤버 케빈이 6일 일본에서 첫 솔로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MAKE ME’와 케이와 함께 부른 ‘Out of my lif’로 더블 타이틀곡을 짰다.
일본 오리콘차트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는 유키스. 케빈은 유키스의 흐름을 이어받아 솔로가수로도 탄력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그룹 비스트가 지난 4일 발매한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HIGHLIGHT)’로 한터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8개 음원차트에서 올킬을 찍었던 비스트는 앨범 역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한 것.
1년 만에 컴백한 비스트는 멤버 장현승의 이탈로 5인조로 축소됐다. 공백에도 불구 비스트의 타이틀곡 ‘리본’은 또 한 번 믿고 들을 수 있는 ‘발라드=비스트’를 입증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