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날씨가 점차 추워질 겨울이다. 이럴 때 일수록 뜨거운 공연으로 함께.
그룹 옴므가 12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마스를 탐험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내서’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을 특별히 솔로들을 위한 ‘혼공남녀ZONE’을 마련한다. 공연장에서 무대가 가장 잘 보이며, 조명이 아름답게 비추는 좌석으로 준비했다는 전언.
그룹 SG워너비는 오는 18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게릴라 이벤트 ‘감동(感冬)날’을 연다. 이날 무대 위에서 SG워너비는 새로 발매할 미니앨범 ‘Our Days’의 타이틀곡 ‘아임미싱유’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가수 장혜진이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2016 장혜진 Octet(옥텟) 연말콘서트’를 진행한다. ‘8중주’, ‘8중창’을 의미하는 옥텟은 장혜진의 다양한 음악을 보여줄 것을 기대케 한다.
그룹 에이핑크가 12월 17일과 18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PINK PARTY’를 준비 중이다. 이번 공연은 에이핑크와 팬들이 함께 하는 파티로 구상하고 있다.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여는 에이핑크는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무대를 꾸민다.
장미여관X형돈이와 대준이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형돈이에게 장미를 대준이’가 지난 9일 시작했다. 장미여관 발표곡과 형돈이와 대준이의 발표곡으로 레퍼토리를 엮었다. 해당 공연은 오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