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대세배우 김민석이 매거진 에디케이(ADDYK) 커버를 장식했다.
28일 공개된 커버와 화보 속 김민석은 파자마룩과 캐주얼룩 으로 눈부신 소년미를 표출 하며 감성 충만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눈빛을 강조한 뇌쇄적인 포즈로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성을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고향 부산을 떠나 서울에서의 치열한 배우의 삶과 무명시절 4년간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자신의 꿈을 펼쳐온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또한 처음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진 건 ‘슈퍼스타K’였다. 노래에 대한 생각은 없나?라는 질문에 배우를 하겠다고 마음먹은 만큼 연기에 전념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민석은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에 이성규 역으로 출연 확정하여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SBS ‘인기가요’ MC로 시청자들과 매주 일요일 낮에 만나고 있다.
한편 배우 김민석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는 에디케이(ADDYK) 11월호 에서 볼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www.addyk.co.kr)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매거진 에디케이는 국내 온·오프라인 대형서점(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서울 및 부산, 제주 지역 호텔 및 경주 힐튼, 콘도, 금융, 카페, 레스토랑, 병원 등에 배포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제공=에디케이(ADDYK)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