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 측은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핑크빛 가득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혼일기’는 나영석PD의 신규 프로젝트로 가상 연애와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
포스터 속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하얀 눈을 배경으로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마치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이에 두 사람의 신혼 생활 이야기는 과연 어떨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tvN 공식 SNS에는 ‘신혼일기’ 포스터와 함께 “서로 바라만 봐도 행복한 안재현 구혜선 부부. 이리도 사랑스럽다니. 분위기가 폭발하지만 분명 영화 아니고 예능 맞습니다”라고 적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신혼일기’는 오는 2월 3일 첫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신혼일기’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