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공효진의 유니크한 감성이 영상에 담겼다.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의 뮤즈 공효진은 초현실적 느낌으로 주얼리 SON VISAGE(쏭-비사쥬)와 ‘에르게(ERGHE)’ 시그니처 라인 Façade Mystere(파사드 미스테르)의 분위기를 영상으로 표현했다.
초현실적 느낌으로 얼굴 표정을 재해석한 공효진. 그는 독특한 미장센으로 브랜드 정신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영상 속 공효진은 의상과 메이크업, 주얼리까지 파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요소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매력을 한층 더 이끌어냈다. 공효진은 깔끔하게 뒤로 넘긴 포니테일 헤어와 블루 컬러의 강렬하고 독특한 아이메이크업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반면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주얼리와 완벽한 케미를 이뤄냈다.
스타일에 경계 없이 자유롭고 유연한 주얼리를 표방하는 ‘에르게(ERGHE)’는 브랜드 뮤즈 공효진과 함께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 발견하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신비롭고 센슈얼한 비주얼로 지속적으로 알려나가며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 예정이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개봉한 영화 ‘싱글라이더’에서 재훈의 아내이자 새로운 꿈을 향해 다가가는 바이올리니스트 수진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변신을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에르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