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펀치(Punch)가 ‘라이브’ OST 황금 라인업에 합류했다.
펀치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라이브’ OST Part.4 ‘Why Why Why’를 공개한다.
‘Why Why Why’는 변하지 않는 사랑에 대해 노래한 감성적인 R&B 발라드 곡이다. R&B 리듬에 슬픈 멜로디의 조화가 펀치 특유의 허스키하면서 중저음의 보이스를 더욱 살려주어 귀를 사로잡는다.
감성적이며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음색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펀치의 목소리가 드라마 감성에 짙은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펀치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달의 연인’ OST ‘Say Yes’, ‘최고의 한방’ OST ‘Beautiful Beautiful’ 등 다수의 OST를 흥행시키며 주목 받는 솔로 여성 가수로 떠올랐다.
지난해 공개된 펀치의 ‘밤이 되니까’는 2017년 마지막 역주행 송으로 등극, 이후 공개된 ‘오늘밤도’는 정주행을 기록하며 발표하는 노래마다 흥행을 이어가며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앞서 ‘라이브’ OST는 엑소 첸백시, 한동근, 다비치의 음원이 공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펀치가 합류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라이브’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2015-후아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의 4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