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베리베리가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24일 컴백을 알리며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첫 선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커밍순 티저 영상은 약 35초가량으로 구성,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톤 다운된 컬러 배경을 바탕으로 모자를 쓰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사탕, 운동화, 시계 등의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하여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 보는 재미를 더했고 지루할 틈 없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들로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올 베리베리의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티저 영상만으로 오는 4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베리베리의 새 앨범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더불어 커밍순 티저 영상을 통해 베리베리의 두 번째 미니 앨범명이 ‘VERI-ABLE’인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청량함과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던 베리베리가 한층 더 진화된 매력과 동시에 세련미를 더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는 것.
베리베리는 커밍순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새롭게 선보일 컴백 이미지와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베리베리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VERI-ABLE’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