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가을엔 공연이다. 오는 9월, 가요팬들을 설레게 할 콘서트가 대거 준비되어 있다.
1세대 아이돌 H.O.T.에서 칼군무돌로 우뚝 올라선 세븐틴까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4색 콘서트를 짚어봤다.
#H.O.T.
먼저 H.O.T.가 돌아온다.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O.T. 파워는 여전했다. 콘서트의 진행을 맡고 있는 솔트이노베이션 측에 따르면, 티켓 판매를 시작한지 7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을 단독 판매하는 사이트에 15만 명이 동시접속 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H.O.T.는 1996년에 데뷔했다. 라이벌 그룹 젝스키스와 함께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그때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다만 레이싱 모델 우주안,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 등과의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강타의 경우, 무대 참석여부가 결정되지는 않은 상태다.
#세븐틴
세븐틴은 최근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의 티켓을 추가 오픈했다.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지만, 더 많은 팬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위해 공연 연출 및 무대 구성에 맞춰 관람 가능한 좌석을 추가로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세븐틴의 이번 투어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규 앨범 소개 영상도 ‘An Ode 2 : Fear’로 시작해, 콘서트를 통해 미리보기가 가능해 보인다.
#빅스
컨셉돌 빅스도 9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9월 28일~2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2014년부터 시작한 빅스의 브랜드 콘서트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의 여섯 번째 공연이다. 1년 4개월 만에 돌아왔다.
컨셉돌로 불리는 만큼, 이번 역시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비와이
래퍼 비와이의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비와이는 오는 9월 7일 단독 콘서트 ‘더 무비 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비와이는 정규 2집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와 함께 비와이는 “본 공연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고 알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15일부터는 부산에서도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솔트이노베이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자부그룹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