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3인조 보컬팀 더히든(THE HIDDEN)이 오는 4월 4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방법으로 곡을 선공개했다.
더히든은 28일 정규 앨범 ‘THE HIDDEN 1733’의 더블 타이틀 곡 ‘누구땜에’를 노래방 곡 리스트에 업로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 발매 전 노래방을 통해 사전 공개하는 방식은 가요계에서 이례적인 일이다.
‘누구땜에’는 이별 후 힘든 감정을 추스리기 위해 노력하던 중 떠나간 사람의 전화 한통으로 무너진 이후 다시 한 번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한 사람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더히든 특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함을 더한 곡이다.
특히 이날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 중인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 채연이 출연한 더블 타이틀곡 인 ‘커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함께 공개해 앨범에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내츄럴리뮤직 측은 “데뷔 7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앞으로 공개되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기대해도 좋다”는 말을 전했다.
더히든의 첫 정규 앨범 ‘THE HIDDEN 1733’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내츄럴리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