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걸 그룹 여자친구 엄지가 여자친구의 숙소 공개와 함께 10대의 성장기를 챙기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비법들을 ‘요고바라’ (요즘 고딩들의 바깥 라이프)에서 공개한다.
엄지는 숙소에서 자신이 직접 샐러드를 만들며 다이어트에 최고인 재료와 조리법을 설명한다. 평소에 자주 만들어먹는 샐러드인 만큼 익숙함이 느껴지는 요리 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다이어트 샐러드를 만들 때 엄지가 꼭 넣는 재료를 공개한다.
또, 엄지는 자기 전에 하는 스트레칭법도 직접 시범을 보이면서 알려준다.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미모 리즈를 갱신해 10대 친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성장도 해치지 않는 샐러드 재료와 스트레칭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첫 방송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엄지와 윤산하는 “10대들이 고민하는 사연” 등을 SNS 를 통해 모집 받으며 방송에서 직접 해결책을 알려주는 이벤트가 10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첫 녹화에 선정된 사연 또한 10대들의 많은 고민거리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엄지와 윤산하는 어떤 해결책을 제시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MC는 10대들이 궁금해 할만한 각자의 일상생활을 낱낱이 공개하며 그들의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요고바라’ 첫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10시 30분에 SBS MTV, 네이버V라이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요고바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