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슈퍼모델 출신 개그맨 정재형의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비공개 웨딩화보를 TV리포트가 4일 단독 입수했다.
단독 입수한 정재형의 비공개 웨딩화보엔 선남선녀인 예비신랑, 예비신부의 모습 외에도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해 더 웃음이 가득한 단체컷도 담겨 있다.
정재형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7. 12. 2 연애를 시작해서 1년이 되었고 이제 13일 뒤면 결혼! 이제 조금씩 실감도 나고, 정신없이 준비하지만 행복하다”라는 결혼을 앞둔 소감과 함께 사진첩을 공개했다.
이 뿐만 아니라 정재형은 웨딩 촬영 현장 등을 공개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알려왔다.
정재형은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된 이후 TV리포트와 인터뷰에서 “저의 결혼이 파급력이 있을까 했는데 생각 외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정말 감사드린다. 조용히 하고 싶었는데 어안이 벙벙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재형과 예비신부는 동갑내기로 교회에서 처음 만나 교제한 지 1년 만에 결혼을 올리게 됐다. 정재형은 혼전임신은 아니라며 “딸을 빨리 낳았으면 좋겠다. 딸 바보가 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2세 계획도 알렸다. 아울러 “부족한 인지도라도 악플달지 말아주시고 지켜봐달라”며 각오도 전했다.
정재형과 예비신부는 오는 15일 서울 강남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가, 주례는 개그맨 출신 목사 김정식이 각각 맡는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로더플라워, 원파인데이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