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떰즈 업(Thumbs Up)’이 남미와 중동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65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30일 발매된 모모랜드의 2번째 싱글 앨범 ‘떰즈 업’은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니카라과 1위를 비롯해 필리핀 및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최정상급 순위를 차지했다.
톱 앨범 차트에서도 사우디아라비아 1위, 아랍에미레이트연합 3위 등 중동 국가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공개 24시간 만에 650만 뷰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달 30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4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떰즈 업’은 모모랜드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암 쏘 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의 신곡. ‘뿜뿜’, ‘배엠(BAAM)’, ‘암쏘핫’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뉴트로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한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높은 텐션과 뉴트로풍의 후렴구로 중독성을 한층 높였다.
모모랜드는 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떰즈 업’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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