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Savage’ 라이브 영상으로 강렬함과 짜릿함을 선사했다.
버스터즈는 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신곡 ‘Savage’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엔 ‘Savage’의 강렬하고 와일드한 메탈 사운드를 거침없는 라이브 연주로 선보이고 있는 버스터즈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의 파워풀한 기타 및 드럼 연주, 뜨겁게 폭발하는 샤우팅 보컬은 통쾌함을 선사했다.
‘Savage’는 내년 초 발매 예정인 버스터즈의 정규 2집 선공개 싱글로 팀 특유의 거친 사운드와 순수한 메시지의 조화가 담긴 곡이다. 버스터즈만의 유니크한 컬러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강렬한 사운드 속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이모셔널 록밴드 버스터즈는 ‘Savage’ 발매를 시작으로 정규 2집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여름 영국 5개 도시(노리치, 버밍엄, 브라이튼, 런던, 맨체스터)에서 진행한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은 버스터즈는 미국 및 일본을 포함한 해외 활동에도 본격 돌입한다.
아울러 오는 22일엔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Bursters Live in Seoul : Save the Savage’를 개최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에버모어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