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전부 다 줘도 아깝지 않다. 이런게 사랑인가보다. 그래서 주저없이 하트 어택을 시작했다.
28일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열 번째 멤버 츄(Chuu)가 싱글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트 어택’과 수록곡 ‘걸스 토크’가 담겼다.
지난해 10월부터 매달 싱글을 발매하고 있는 이달의 소녀. 멤버 츄는 열 번째 멤버로 러블리 매력을 최고로 꼽는다고. 타이틀곡 ‘하트 어택’ 역시 츄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츄(Chuu)만의 발랄한 표현으로 완성하고자 기획됐다.
“You attack my heart”로 시작된 ‘하트 어택’은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정을 따랐다. 그동안 몰랐던 소녀의 다른 모습에 스스로도 놀란 마음이 표현됐다.
볼수록 두근대고, 아찔해지는 기분을 인정했다. 마음에 불꽃이 피고, 점점 더 빠져들어 온통 빨간색으로 물들어버린 상황을 노래했다.
“점점 더 선명해진 맘 전부 다 줄게 Take my heart 분명 우리는 Destiny 빛이나 이 밤 가득히 달콤한 중독이 이런 건가 봐 Darling 더 깊이 너에게 빠져가”
‘하트 어택’ 뮤직비디오는 츄의 사랑스런 면모를 적극 어필했다. 사과, 하트, 선물, 눈 등의 요소로 츄의 비주얼을 살려냈다. 르네 마그리트, 성냥팔이 소녀, 아프로디테 민스 데스(Aphrodite means Death) 등의 코드들이 삽입됐다.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어린 소녀의 감정을 스토리로 녹여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하트 어택’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