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원어스는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한다. 데뷔 앨범 ‘LIGHT US’와 ‘RAISE US’를 잇는 ‘US’ 시리즈 3부작의 완결작으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원어스는 ‘FLY WITH US’를 통해 한층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줄 것을 예고, 새 앨범의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US’ 3부작 완결
데뷔앨범 ‘LIGHT US’로 태양의 빛을, ‘RAISE US’로 지구의 시간을 표현했다면, 이번 ‘FLY WITH US’로는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는 과정을 그려낼 계획이다. 빛, 시간, 공간이 만나 색이 완성되듯, 팬들과 함께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원어스만의 당찬 포부가 담겨있다.
또, 원어스는 그동안 멤버들이 직접 모든 앨범 제작과정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이돌의 면모를 뽐내왔다. 이번 앨범 역시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동양의 美
원어스는 새 앨범 ‘FLY WITH US’ 포토 티저 속 동양의 미를 담아낸 콘셉트로 호평받고 있다. 고풍스러운 자수와 대금 등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된 매력을 배가함은 물론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동양적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원어스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LIGHT US’부터 유럽을 배경으로 한 ‘RAISE US’까지 확고한 콘셉트를 통해 원어스만의 세계관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만큼 이번 ‘FLY WITH US’로 차세대를 대표할 완성형 아이돌로서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 무대 천재
올해 1월 데뷔한 이래 원어스는 파워풀한 칼군무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국내를 넘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안무는 무대를 찾아보는 재미를 안겼고,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처럼 원어스는 탁월한 실력을 바탕으로 장르와 콘셉트 등에 끝임없이 변화를 주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 새 앨범 ‘FLY WITH US’로 보여줄 음악적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